사업 목적
- 불량식품 신고·접수창구를 일원화함으로써 민원 만족도 제고 및 신고 정보의 사후관리 강화를 통한 식품안전 지원
사업 내용
불량식품 통합신고센터 운영
- 불량식품 신고의 통합적이고 즉각적인 대응 지원을 위한 긴급보고체계 유지
- 신고정보 즉시이첩 및 상담정보 DB 관리
- 상담서비스 표준화 및 업무 효율성 향상을 위한 업무매뉴얼의 지속적인 개선
- 상담 교육을 통한 지속적인 역량 강화
※ 운영시간 : 평일(월~금) 09:00 ~ 18:00
불량식품 신고 정보 분류 및 통계분석 실시
- 정보 분류 및 통계분석 실시
- 신고 정보의 유형별 분류 및 통계분석을 통한 다빈도 신고 불량식품 정보 제공