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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보제공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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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업 목적

  • 산업체와 소비자 대상의 식품안전 최신정보 제공(일 1회 뉴스레터)을 통한 이해관계자들과의 정보 공유 및 소통
  • 정보 제공을 통한 긴급 상황 실시간 전파

사업 내용

산업체 및 소비자 뉴스레터 제공
소비자 핫라인
  • 긴급·경고성 보도나 식품안전 위기상황 등을 소비자에게 이메일로 실시간 전파
  • 신속한 정보 제공을 통한 위해사건·사고 대응 지원

연혁

  • 2021년 : 식품안전정보 제공을 위한 카카오톡 채널 개설
    (채널명:식품안전정보원 글로벌 식품안전정보)
  • 2020년 : 소비자 및 산업체 대상 뉴스레터 개선
  • 2016년 9월 ~ 2017년 12월 : 한국소비자TV 콘텐츠 제공
  • 2016년 : 소비자 및 산업체 대상 뉴스레터 개선
  • 2015년 : 식품안전 정보포털(前 식품나라) 콘텐츠 제공
  • 2011년 : 소비자 대상 ‘오늘의 식품안전생활정보’ 뉴스레터 서비스 시작
  • 2010년 : 산업체 대상 ‘오늘의 식품안전뉴스’ 뉴스레터 서비스 시작